기사상세페이지

[이천시]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연계 행사 개최 등 축제 준비 만전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9.01 01: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8월 30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오광석 농촌지도자이천시연합회장을 비롯한 운영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운영위원회(이하 “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부스 운영을 비롯하여 마당 조성을 비롯한 세부 실행 계획 논의 등 체계적인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한 심도 깊은 토의가 진행됐다.

    [크기변환]이천시 전경.jpg

    위원회는 축제기간 내 이천시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셔틀버스 운영 계획과 헬리콥터를 타고 축제장 및 이천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헬기 투어, 국내 최초 독일식 온천 리조트를 내세운 테르메덴 입장권 할인 이벤트 등 연계 행사 개최를 확정 지었다.

     

    또한 △2천명 2천원 가마솥밥, △무지개 가래떡 뽑기, △쌀피자 만들기 △쌀 마당극 △장터, 주막 △거북놀이 공연 △모내기, 탈곡 체험 등 전통 행사의 명맥을 이으며 지역 향토 가수 공연을 상시 개최하고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관광객이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사무국 관계자는 “이천시의 가을은 축제 분위기로 물들어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답고 활기찰 것”이라며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에서 10월의 이천, 그 매력을 온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년 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이천농업테마공원(이천시 모가면 공원로 48)에서 개최된다.

    기타자세한사항은  농업진흥과 농촌문화팀 임병웅  031-644-4137 문의하면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