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위탁기관인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이 주체가 되는 문화 활동 성장과 문화 예술 활동을 통한 청소년 중심의 건전한 청소년 문화교류의 장 형성을 위한 2차 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을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이충어린이공원(체험부스)과 평택시평생학습센터 1층 대강당(공연)에서 개최한다.
이번 2차 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은 ‘북새통 와! 와! [어서와~ 함께 놀자]’라는 주제로 다양한 체험부스(오후 1시~4시)와 공연(오후 4시~6시)으로 구성했으며,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플랜잇’과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서정문화기획단이 협동하여 운영한다.
청소년들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평택시북부노인복지관과 부락종합사회복지관 등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세대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준비했다.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축제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이 많은 참여를 해주셔야 한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열정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응원이 필요하다. 부디 바쁘시겠지만 가족 분들과 함께 우리 청소년들의 든든한 응원군이 되주세요”라고 당부 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