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용인문화재단] 농협은행 용인시지부, 후원금 5백만원 전달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09.30 13: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농협은행 용인시지부(지부장 박동준)와 함께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사업 지원을 위해 농협은행 용인시지부가 기부한 5백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지난 29일 용인시청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농협은행 용인시지부는 2012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꾸준하게 관내 지역 주민의 문화나눔과 예술 청소년 장학금을 위한 기금을 재단에 전달하며, 용인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문화예술 인재 육성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크기변환]동박농협은행 용인시지부 기부금 전달식(좌 용인시장 이상일, 우 농협 지부장 박동준).jpg

    올해도 용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장학 사업인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에 5백만원을 기부해, 예술가를 꿈꾸는 어린 꿈나무들의 꿈을 지원하게 되었다.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은 용인시에 거주하는 예술가를 꿈꾸는 고등학생들 중 사회적 배려대상 학생을 선발하여 수강료와 재료비, 악기대여비 등 예술 관련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 사업이다. 금년도에는 농협은행 용인시지부 등 관내 기업의 후원을 받아 총 7명의 학생이 지원을 받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농협은행 용인시지부 박동준 지부장은 “용인의 어린 꿈나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뜻깊고 감사하다.”고 후원금 전달 소감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