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농협, 나눔축산 안성시 축사화재 방문 위로 및 물품지원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0.12 21: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농협(본부장 김길수)과 안성축협(정광진 조합장)은 나눔축산운동본부 경기도지부(포천축협 양기원 조합장)와 공동으로 12일 안성축협 본점에서 피해농가를 만나 위로하였다.

    [크기변환]IMG_4764.jpg

    나눔축산 매칭사업(1+1)으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이승민 경기농협 부본부장, 정광진 안성축협 조합장, 금광농협 정지현 조합장, 손남태 안성시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피해농가 상황을 살펴보고 200만원 상당(나눔축산 백만원+안성축협 백만원)의 피해복구물품(폐기물수거비용)을 지원했다.

     

    긴급 피해지원물품이 전달된 농가는 한우농가로 지난 9월 20일 전기누전에 의한 화재로 송아지 1두 폐사, 4두 화상 및 축사 1동(250평) 전소 등의 가축피해가 발생했다.

    김길수 본부장은“축사화재로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기농협이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나눌 수 있게 나눔축산운동에 적극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눔축산운동은 지속가능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선진축산으로 도약하기 위한 자발적 사회공헌 실천운동이다. 나눔축산운동본부 경기도지부는 포천축협 양기원 조합장이 지부장을 맡고 있으며, 소외계층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축산업에 대한 이미지 제고에 힘쓰고 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