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북극과 남극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 빛을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도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0.19 00: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제1회 가을수확축제[2022.10.21.(금) ~ 23.(일)] 개최에 맞춰 극지방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를 타프로 형성화 한 신개념 그늘막을 설치하여 그늘 공간과 함께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평택 들녘 바람과 아름다운 석양의 빛에 따라 오색찬란하게 흔들리는 그늘막은 청량한 파도 소리와 오르락내리락 다채로운 물결이 생성되어 마치 바닷가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이색적인 재미와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크기변환]10-18-10-1_북극과_남극에서_볼_수_있는_오로라_빛을_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도.jpg

    놀이터 위에 설치된 오로라 타프는 그간 뜨거운 햇볕으로 그늘이 없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였고, 피크닉장에서 휴식하는 시민들이 오로라 물결을 바라보며 ‘오로라 멍’을 느낄 수 있는 농업생태원 내 또 다른 즐길거리로 조성됐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 외에도 농업생태원에 방문하면 토끼, 다람쥐, 공작 등을 볼 수 있는 동물농장과 곳곳에 만개해있는 국화, 백일홍, 버베나 등 다양한 가을꽃들로 “가을수확축제에 방문하는 시민들이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소중한 추억을 담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