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서탄면 내천지구 재해예방 T/F 팀 운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0.23 22: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21일 서탄면 주민센터에서‘서탄면 내천지구 재해예방 T/F 추진 현황’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평택시 농업기술센터 주관으로 이관우 부의장, 이종원 시의원, 관련 실과소 및 한국농어촌공사와의 협력하에 내천지구 재해예방 대책 수립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크기변환]평택시_서탄면_내천지구_재해예방_TF_팀_운영 (1).png

    합동 T/F팀은 서탄면 내천지구 집중호우 피해 예방 대책 수립 방안으로 홍기원 국회의원의 제안에 의해 합동 T/F팀을 구성해 운영에 들어갔으며, 금번 주민설명회는 내천지구 재해예방 대책 수립을 위한 내천지구 유역면적 전체에 대한 수리검토, 서탄일반산업단지 조성에 따른 배수계획 일부 변경, 내천 배수펌프장 증설 등 그동안 지역주민들의 건의한 사항에 대하여 T/F팀에서 검토된 내용을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이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주민설명회에 참석한 주민들은 반복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근본적인 대책 수립과 향후 개발을 예측한 대책을 강력히 요청하였으며, 이날 주민설명회에 참석한 평택시의회 △이관우 부의장 △ 이종원 시의원은 조속한 사업의 추진과 사업에 필요한 예산 확보 방안 등 실질적인 대책 마련을 주문했다.

     

    시 관계자는 “합동 T/F팀 운영 시 지역주민들의 의견 수렴 및 대책 등을 수시로 공유하고 예산 확보에 필요한 행정절차에 대해서는 지역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과도 긴밀히 협조하여 차질 없이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