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성시] ‘금광면 정책공감토크’, 금광면민의 시정 관심 돋보이다!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0.23 23: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성시 금광면은 21일 금광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금광면민을 대상으로 ‘금광면 정책공감토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책공감토크’는 시에서 추진하는 정책을 공유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안성시 관내 15개 읍면동에서 각각 진행되고 있으며, 이날은 금광면민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크기변환]추가1. 금광면 정책공감토크2.jpg

    이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및 금광면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했으며, 100여명의 금광면민이 자리를 함께해 주민들의 시정에 대한 깊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금광면 주민자치 민요반의 공연을 시작으로 막이 오른 정책공감토크는 시정 보고 및 2021년도 건의사항 추진경과 보고, 질의응답 등으로 알차게 진행됐다.

     

    이날 직접 시정 보고에 나선 김보라 시장은 8대 핵심 공약 및 2023년 중점 공약 사업 등을 설명했고, 특히 금광면민이 가장 주목하고 염원하는 금광호수 개발을 통한 관광산업 육성에 대해 언급하며 금광면 지역사회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줬다.

    시정 보고가 끝나고 지난해 정책공감토크 때의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경과 보고가 이어졌으며, 그 후 마련된 질의응답 시간에는 금광면민들이 금광면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김보라 시장은 주민 복리 증진 및 생활 개선 등을 위해 면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행사 마지막까지 면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고, 면민들의 건의사항 및 질의에 대해 충실히 답변하며 면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노력하는 등 면민과의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의 장으로 정책공감토크를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금광면민들은 “오늘 ‘찾아가는 시정 보고’를 통해 금광면과 안성시의 발전될 앞날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동안 시정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염원하던 금광호수의 개발과 금광면의 발전이 벌써 눈앞에 와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금광면 정책공감토크’에 만족감을 표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