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산시] 초평동 정서 소외계층과“내 인생 최고의 한 장”촬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0.31 00: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오산시 초평동은 지난 27일 취약계층의 정서를 지원하는 복지 특화사업인“내 인생 최고의 한 장! 인생사진관”을 물향기수목원에서 실시했다고 전했다.

    동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관내 거주 우울감·소외감을 느끼는 취약계층 어르신 10여 명을 대상으로 야외에서 예쁘게 단장한 어르신들의 인생 최고 즐거운 순간을 촬영을 마쳤으며 개개인의 대형 액자로 제작하여 대상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크기변환]3-1 초평동 내인생 최고의 한장 촬영 복지사업.jpg

    이날 오산시사진작가협회 소속 회원들이 촬영을 도왔으며 오산동에 위치한 유니온헤어의 재능 기부,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활동을 보조했다.

    촬영을 마친 누읍동의 한 어르신은“그동안 코로나19로 외출도 어려웠는데 오랜만에 나들이하고 사진 촬영까지 하니 기분이 너무 좋아졌다”라며“내 얼굴이 담긴 사진이 어떻게 예쁘게 나올까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심연섭 초평동장은“최근 경기침체와 코로나 재유행 등으로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멋진 사진을 남겨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향후 내실 있는 복지사업 기획·추진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