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특례시] 한국소방산업기술원, 1000만원어치 생필품 꾸러미 나눔기부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1.02 22:29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기흥구 지곡동 소재 한국소방산업기술원(원장 김일수)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꾸러미를 기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김원술 한국소방산업기술원 경영기획이사 등 관계자 3명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실을 방문해 직접 기탁을 하고 환담을 나눴다.
생필품 꾸러미는 총 100개로 즉석밥, 통조림, 각종 레토르트 식품과 간이 소화기 등 10만원 상당의 물품이 들어있다.
이들은 침체된 지역경제와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물품을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해 지역사회와 상생을 도모했다.
시는 이날 기탁받은 성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쓸 예정이다.
김 경영기획이사는 “어려운 이웃도 돕고 또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 같은 나눔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품을 기탁해주신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기업이나 기관의 사회공헌활동은나눔 문화가 정착하는 가장 큰 원동력이고 또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