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특례시의회] 김운봉·장정순·박인철 의원,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1.30 22: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특례시의회 김운봉(보라동,동백3동,상하동/국민의힘), 장정순(풍덕천1동,풍덕천2동,죽전2동/더불어민주당), 박인철(포곡읍,모현읍,역북동,삼가동,유림동/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운봉 의원은 시민의 의사를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며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주민 복리 증진 및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복지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크기변환]사본 -20221130 용인특례시의회 김운봉·장정순·박인철 의원,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1).jpg

    장정순 의원은 공공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직무를 성실히 수행했으며, 현장형 의정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권익증진과 올바른 주민 자치 실현에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청소년지도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박인철 의원은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으며, 지역주민들의 실생활에 필요한 정책 등을 제안하고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한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복지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의원들은 “이 상은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격려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통해 더 나은 용인특례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일보‧도민일보‧서울매일‧시사통신이 주관하며, 정치‧외교‧경제‧교육‧문화 등 전문분야 별로 공헌한 인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