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성시의회] ‘김동연 도지사와 함께하는 화성시 기업 100인 맞손 토크’를 통해 기업인들의 후원자가 되겠다고 전해.. -…

기사입력 2022.12.22 20: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화성시의회는 22일 반도체 제조장비 생산 판매업체 (주)제우스(화성시 안녕남로 132)에서 진행된 ‘김동연 도지사와 함께하는 화성시 기업 100인 맞손 토크’에 함께했다.

    ‘화성시 기업 100인 맞손토크’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함께 경제성장률 정체와 성장 잠재력 한계 위기에 직면해 있는 국내기업의 현실을 돌아보고 경제 현안을 함께 논의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자 추진됐다.

    [크기변환]사본 -IMG_3458.jpg

    이날 행사는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김상균, 김영수, 배정수, 유재호, 이용운, 이은진, 이해남, 장철규, 조오순 의원, 이원욱 국회의원 및 정명근 화성시장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김동연 도지사를 주재로 미래산업 전환에 대한 대응 방안 및 지자체의 역할 등 현안을 논의하고 건의사항 청취 및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현재 기업인들이 리세션이라는 단어 앞에 워(war)라는 단어를 붙여 워세션이라고 말할만큼 전쟁으로 인해 경제위기에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 계신분들의 투철한 기업정신으로 이러한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화성시의회에서는 화성시에 속한 기업인들이 어떻게 하면 경제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지 연구단체와 용역을 통해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 또한 경기도에서 제일 가는 화성시가 되기위해 여러분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