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성시의회 배정수(더불어민주당, 동탄7,8동) 의원은 28일 17시, 푸르미르 호텔 1층 그랜드 볼룸호에서 ‘2022 자랑스런 화성 人 시상’을 수상하였다.
‘2022 자랑스런 화성 人 시상’은 화성시 관내의 사회 각 분야에서 2022년 한 해 동안 희망과 비전을 가져다주고 자신의 자리에서 꿋꿋하게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해오며 내가 아닌 시민과 우리 이웃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함께 공동체를 일구며 좀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 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총 7개부문(경기의정, 지방차지의정, 사회공헌, 경영, 행정, 안전, 교육문화예술,봉사)으로 진행되었으며, 배의원은 지방자치 의정부분에서 수상하였다.
배정수 의원은 2018년부터 제8대 화성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하여, 2022년 제9대 화성시의회 의원으로 평소 지역 발전과 지역의 현안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주민들과 소통하였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배 의원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귀중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묵묵히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화성시민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화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화성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책임 있고, 초심을 잃지 않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