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전자영 경기도의원, 어린이 안전을 위한 특조금 10억 확보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2.12.30 01: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이 초등학교 통학로 안전개선 및 어린이공원 환경개선 사업 등 용인시 현안 사업에 대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했다.

    구체적 사업내용은 보라초, 한얼초 등 초등학교 안전한 통학로 개선 사업 5억, 캐슬ㆍ가현ㆍ강남 어린이공원 등 구갈동 어린이공원 3곳 환경개선 사업 5억원 등 10억원이다.

    [크기변환]사본 -전자영 의원 프로필 사진.jpg

    이번 특조금 확보를 통해 어린이들의 안전한 보행환경을 마련하고, 어린이공원 내 노후 놀이시설 교체 등 공간을 정비하여 쾌적한 공원 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자영 의원은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등하굣길 통학로와 어린이공원 환경개선을 위한 예산을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며 시민들의 안전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예산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영 의원은 지난 9월 보행자 환경 개선을 위한 예산 8억원을 확보해 구갈초, 갈곡초, 상갈초, 나곡초 등 어린이보호구역 내 바닥형 보행신호등 설치를 마쳤으며 보행자 도로 개선을 위해 주민 의견을 청취하는 등 시민 안전 확보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