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임명진)은 여주시민 및 이용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시민참여형 리빙랩(Living Lab)의 일환으로 시민참여혁신단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참여혁신단은 공단시설 및 서비스 품질경영에 대한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2019년부터 운영 중인 대표 시민참여활동이다.
2023년 새롭게 운영하는 시민참여혁신단 5기는 오는 2월 15일(수)부터 28일(화)까지 모집하며 활동기간은 2023년 3월부터 12월까지이다. 시민참여혁신단은 공단의 시설·서비스·홍보 등 시민참여 모니터링 활동, 혁신 아이디어 제안하는 운영회의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며 공단의 시설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주시민 및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여주도시관리공단 임명진 이사장은 “시민참여혁신단은 시민 및 이용고객의 직접적인 참여기구로써 시민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시민중심의 공단으로 발전하기 위해 구성하게 되었다”며, “공단의 시설 및 서비스 또는 공공시설의 서비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접수방법은 여주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www.yjcmc.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및 관련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khs@yjcmc.or.kr)로 보내거나, 지원서 URL(https://forms.gle/rwt9cr6dK7E5E19d7)로 지원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면 031-880-4018 시민참여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