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난 16일 화성시(시장 정명근)는 시청 5층 대회의실에서 기자브리핑을 열었다.
이날 참석엔 정승호 기획조정실장 "ChatGPT와 같이 혁신적인 인공지능 기술을 공격적으로 행정에 도입하여 시민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며 "공무원들의 4차산업 혁명시대의 핵심기술활용 역량강화를 하고 전문성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상길 도시주택국장은 “균형발전과 산업 발굴을 통한 경쟁력 강화, 친환경 생태문화 관광도시 달성을 목표로 하겠다. 화성시에서는 기본 계획을 수립함에 있어서 화성시만의 정체성과 위상을 높이는 한편, 보다 차별화된 계획이 수립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시 에서 시행하는 최상위 계획인 2040년 화성도시기본계획 수립 과 국토종합계획, 도종합계획 을 밝히며 화성시 발전에 대해 다짐했다.
화성도시공사 김근영 사장은 공영뻐스 운영현황 ,클라우드 기반의 공영버스 통합관리시스템 도입 ,향남역-지제역 간 신규 시내버스 노선 10대 개통 등 2023년 화성시 공영버스 95대 운행 및 서부권 핵심노선 개통 그리고 통합관리시스템 도입 안전운전인증 기반의 더 안전한 버스서비스 제공을 하며 일자리,교육,보건서비스 등 접근성 행상 과 교통취약지역의 사회적 시민이동권을 보장 안정적인 버스 서비스 제공에 기대효과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이원철 이사장은 “관내 초,중,고,유치원,어린이집에 친환경 농산물및 유통시설로서의 역할 수행을 통해 식재료 공급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APC물류 그리고 학교급식공급 234개소 와 어린집 80개원,매출 35,000백만원 목표 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회는 홍보담당관 이용범 언론팀장 이 진행 하였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