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고준호 도의원, 파주시 광탄면 가드레일 지주 붕괴 위험지역 현장 방문 실시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3.06.05 22: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고준호 도의원(국민의힘, 파주1)은 5일(월) 경기도 건설본부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지방도 360호선(광탄면 부흥로 475일원) 커브구간 도로 사면 유실에 따른 가드레일 지주 붕괴 위험지역 안전 조치를 위한 현장 방문을 실시하였다.

    [크기변환]사본 -230605 고준호- 파주시 광탄면 가드레일 지주 붕괴 위험지역 현장 방문 실시_사진1.jpg

    이날 현장방문은 고준호 도의원 및 경기도 건설본부 고붕로 도로정비팀장 및 관계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현장을 확인한 고 의원은 “가드레일은 차량이 도로를 이탈해서 2차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원천적으로 방어하는 역할을 하며, 도민의 생명과 직결되는 구조물이다”면서 “도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추가 사면 붕괴방지 조치와 함께 라바콘, 윙카호스 설치 등 안전시설물을 설치하여 시인성 확보를 조속히 추진해주기를 바란다”며 조속한 조치를 주문했다.

     

    이에 고붕로 도로정비팀장은 “금일 현장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붕괴방지를 위한 옹벽 설치 등 항구적인 복구계획을 실시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끝으로 고 의원은 “도로안전 확보를 위한 시설물의 철저한 관리·감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예산 및 정책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