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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시 회계과는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부서를 새롭게 배치하였다.
방문하는 민원인들의 편의를 위해 부서 안내판과 직원 명패를 부착해 빠르고 쉽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효율적인 공간배치와 이동통로 개선 등 민원편의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편리한 민원처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행정수요에 비해 협소하고 비효율적인 배치로 불편을 겪어야 했던 계약팀은 새단장을 통해 직원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느끼는 만족감도 높아졌다.
추성길 회계과장은 “앞으로도 직원 근무 만족도를 높이면서 청사를 방문하는 모든 분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인 환경 개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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