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소방서, ‘너의 꿈을 펼쳐라!’ 나미비아 잼버리 대표단 용인안전체험관 방문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3.08.09 21: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소방서(서장 서승현)는 나미비아 잼버리 대원 28명이 9일 용인소방서를 방문해 용인안전체험관에서 안전체험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신문 잼버리.jpg

    이번 방문은 관광 프로그램 참여 전 용인소방서 용인안전체험관을 방문해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잼버리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원하며 ‘안전 선진국’이라는 대한민국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되었다.

    용인소방서는 용인지역으로 이동한 잼버리 대원 중 나미비아 대표단 28명을 대상으로 용인시민안전체험관에서 △소방서 견학 및 소방관과의 만남 △지진과 풍수해 등 자연재난 안전교육 체험 △소화기 등 소방시설 교육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체험 및 교육했다.

    [크기변환]신문 잼버리 3.jpg

    이번 잼버리 대회의 주제 ‘너의 꿈을 펼쳐라’의 일환으로 소방관 직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가지고 대원들이 소방의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했다.

    또한 용인소방서는 용인지역 숙박시설에 소방력을 근접 배치하고, 프로그램에 동행하여 안전 소통창구 유지, 화재예방 순찰을 강화하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다.

     

    서승현 용인소방서장은 “용인지역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잼버리 대원이 자체 프로그램을 소화하면서 안전교육 등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잼버리 대원들 모두가 대한민국과 소방에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