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도내 기업‧공공기관 대상 성평등한 직장문화 만들기 캠페인 진행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3.08.14 07: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성평등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소규모 사업장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2023 경기도 성평등한 직장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펼친다.

    [크기변환]2023+경기도+성평등한+직장문화+만들기+캠페인+웹포스터.jpg

    캠페인은 총 2단계로 진행된다. 1단계는 ‘일터를 바꾸는 우리의 약속’을 주제로, 대상은 도내 소규모 사업장 및 공공기관이다. 폼보드에 각 사업장 구성원이 함께 약속문을 작성하고 사업장에 약속문 폼보드를 비치한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2단계는 ‘우리의 일터 점검하기’로, 1단계 캠페인에 참여한 사업장과 공공기관(2022년 캠페인 참여기관 포함)이 대상이다. 구성원들이 각자 직장문화 자가 진단에 참여한 후 함께 진단 결과지를 보며 직장문화를 점검하고 개선사항을 논의한다.

     

    이후 점검 결과 및 후기를 제출하면 되며, 재단은 자가 진단 참여 인원수대로 직장에서 사용가능한 키트를 제공해 캠페인 효과를 지속시킬 예정이다.

    캠페인 신청은 11월 30일까지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누리집(www.gwff.kr)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이다. 관련 문의는 성평등문화확산팀(031-220-3974, 3989)으로 하면 된다.

     

    채혜원 성평등문화확산팀장은 “사업주와 노동자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성평등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참여의 장을 만들고, 단계별 캠페인 추진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성평등 문화를 조성하는데 목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