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특례시]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 신규 콘텐츠로 새 단장! -경기티비종합뉴스-
기사입력 2023.08.16 19:38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가을맞이 신규 콘텐츠로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가족 인형극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와 넌버벌 공연 <네네네>를 선보인다.
오는 27일 진행되는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는 러시아 민화 ‘커다란 순무’의 이야기에 풍부한 연극적 상상력을 더해 제작된 웰메이드 인형극으로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족 인형극이다.
분절 인형, 장대 인형, 추억 어린 이동식 수레 등 다양한 무대 소품을 활용한 생동감 있는 배우들의 움직임이 생생한 연기로 전해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9월 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선보일 넌버벌 공연 <네네네>는 한국과 스웨덴의 수교 60주년을 계기로 ㈜문화공작소 상상마루와 스웨덴 예술단체인 지브라단스가 공동 개발 및 제작한 어린이 공연이다.
상상과 신비함이 가득한 ‘네네네’ 숲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대사 없이 춤과 마임, 놀이로 구성된 비언어 공연인 넌버벌 퍼포먼스로 구성돼 일상의 감정을 독특하고 창의적인 관점으로 전달해 어린이의 상상력과 감수성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와 <네네네> 두 공연 모두 36개월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031-323-6500)으로 문의 가능하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