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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도시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9월 15일 ESG 경영을 실천하고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여주 세종시장에서 ‘여주시 소상공인 지원 친절 다짐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보도사진(2).JPG](http://www.gyeonggitv.com/data/editor/2309/20230918214826_b85a6612a1f91f0bd65dd2abc99307ca_lt7l.jpg)
이번 캠페인은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가 주관하고 공단과 여주시 소상공인 연합회, 시장 상인회 등이 참여했으며, 여주시 소상공인들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장 방문객을 친절하게 맞이할 것을 다짐하며 ‘친절한 소상공인’ 인증 스티커를 부착하며 캠페인에 동참했다.
![[크기변환]보도사진(1).JPG](http://www.gyeonggitv.com/data/editor/2309/20230918214839_b85a6612a1f91f0bd65dd2abc99307ca_h8b8.jpg)
공단은 여주시 ”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만들기“ 시정 방침에 적극 동참하며 ‘친절 다짐 릴레이’, ‘직원 친절다짐 인증사진 남기기’ 등 다양한 친절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역상생발전을 위해 지난 9월 11일 여주시소상공인센터, 여주시소상공인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공단 임명진 이사장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을 친절히 맞이하여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상생발전을 위한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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