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용인특례시, 12월 4일까지 공공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기사입력 2023.11.16 20: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시 공공도서관 이용 시민을 대상으로 도서관 이용 실태 및 만족도 조사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더 이용하기 편리한 도서관을 만들려는 취지다.

    [크기변환]4-2. 용인특례시 공공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참여 인증 이벤트 배너.jpg

    조사는 문답 형식의 설문지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시 공공도서관 이용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문 내용은 도서관 이용 경험, 도서 대출 서비스와 프로그램 만족도, 접근 편의성, 직원 친절도와 전문성, 이용 환경, 홈페이지·앱 이용 여부, 도서 관련 정책 등 39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크기변환]4-3. 용인특례시 공공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참여 인증 이벤트 배너.jpg

    설문조사 참여 후 도서관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에 인증샷을 남기면 120명을 추첨해 6000원 상당의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용인특례시 도서관사업소 홈페이지(https://lib.yongin.go.kr)에 접속하거나 가까운 도서관을 방문해 비치된 설문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크기변환]4-1. 용인특례시 공공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설문조사 안내문.jpg

    시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도서관 운영상의 문제점이나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파악해 도서관 정책 수립과 운영개선 등에 활용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용하기 편리한 용인특례시 도서관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도서관에 바라는 점이나 개선과 관련된 좋은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