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소방서 소방안전특별점검단, 2023년 ‘화재예방 점검 행정의 달인’ 우수 부서 표창 수상!

기사입력 2023.12.20 21: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용인소방서(서장 안기승)는 20일 2023년 ‘화재예방 점검 행정의 달인’ 우수 부서로 소방안전특별점검단이 선정되어 우수 부서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크기변환]IMG_9879.JPG

    ‘화재예방 행정의 달인’은 화재예방 행정 분야에서 우수한 공적을 거둔 소관부서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해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서 매년 심사를 통해 포상하는 제도다.

     

    소방안전특별점검단은 소방대상물에 소방시설의 유지·관리 상태를 점검 및 계도하고 소방사범을 수사하는 등 각종 재해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행정업무를 직접 발로 뛰는 부서이다.

    올 한해 화재를 예방하고 용인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소방대상물의 화재안전조사를 747건을 추진해 경기도 내 2위에 달성하였으며 또한 소방사법 및 과태료 처분 사례집을 제작하여 소방사범의 경중을 알릴 수 있는 책자를 제작하여 배포하는 등의 실적을 쌓아 경기도소방재난본부로부터 우수 부서로 평가받았다.

     

    안기승 서장은 “올해 정말 많은 업무를 추진 하며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임무를 수행해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좋은 환경에서 업무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