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김정호 의원, 광명중학교 운동장 침수 피해 처리 방안 협의

기사입력 2024.04.24 21: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정호 의원(국민의힘 대표의원, 광명1)이 23일 광명상담소에서 광명중학교 운동장 침수피해 관련 광명중학교 학부모운영위원회 의견을 청취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 방안을 모색했다.

    [크기변환]240424 김정호 의원, 광명중학교 운동장 침수 피해 처리 방안 협의 (2).jpg

    이날 정담회는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수렴해 문제해결 및 정책에 반영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무엇보다 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 교육환경 개선 및 교육 발전을 위해 폭우 시 상습적으로 침수 피해가 있는 철산동 광명중학교 운동장의 환경개선을 위한 다양한 논의와 해법에 대해 의견을 도출했다.

    [크기변환]240424 김정호 의원, 광명중학교 운동장 침수 피해 처리 방안 협의 (1).jpg

    김정호 의원은 “우리 아이들에게 더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학부모 여러분들이 목소리를 내어 활동해 주시는 것에 감사하다. 다양한 참여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학생들이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 학교인데, 많은 학교의 시설이 노후화되어 있고 예산상의 이유로 개선사업이 더디 진행되는 현실”을 말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 시설은 단순히 교육환경의 문제뿐만 아니라 학생의 건강과도 직결되어있는 만큼 교육환경개선사업은 교육 현장에서 최우선순위”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인근 재개발로 인한 학교 운동장 침수피해 관련 사안에 대하여 관계기관 및 도교육청 관계자들과 함께 협의하고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예산과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 는 뜻을 밝혔다.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