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이천시의회, 김하식의장 경기동부권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27차 정례회의 참석

기사입력 2024.05.07 19: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동부권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가 7일 광주시에서 제127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크기변환]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제127차 정례회의-3.JPG

    이날 회의는 경기동부권시군의회의장협의회 9대 전반기의 마지막 정례회의로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을 비롯해 성남시의회 이덕수 의장,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 하남시의회 강성삼 의장,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 여주시의회 정병관 의장이 참석했다.

    [크기변환]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제127차 정례회의-2.JPG

    이번 제127차 정례회의에서는 9대 전반기 활동 내역 보고 및 제126차 정례회의 결과를 보고하고 2건의 심의 안건을 처리했다. 9대 전반기의 정례회의를 진행하며 처리한 주요 안건으로는 집중호우 관련 특별재난지역 성금 지원금 활용방안의 건, 경기도시군의회 한마음체육대회 준비사항의 건 및 동부권 시군 공통 현안사항 논의 등이다.

    [크기변환]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제127차 정례회의-1.jpg

    경기동부권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 김하식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그동안 동부권 정례회의를 진행하며 동부권 현안에 대해 의장님들과 교류했던 의견들, 지역탐방 시간을 통해 지역 특성과 요구에 맞는 사업들의 발굴 방안에 대해 생각해보며 저 또한 많이 성장할 수 있었고 동부권의장협의회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소회를 밝혔다.

     

    이날 정례회의 안건 회의 후 지역탐방으로 친환경 생태 공간을 조성해 경기지역 인기 여행지인 ‘화담숲’을 방문했다.

    한편, 다음 제128차 정례회의는 성남시의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