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중앙동 효 잔치 찾아 어르신 건강 기원

기사입력 2024.05.12 16: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1일 처인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효 잔치 행사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한국카네기 CEO클럽 용인총동문 징검다리회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마련한 것이다.

    [크기변환]4-1.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1일 중앙동 어르신 효잔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jpg

    이 자리엔 이 시장을 비롯해 김영철 한국카네기 CEO클럽 용인총동문 징검다리회장, 동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들과 어르신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효 잔치를 초대 가수 공연과 만찬 등으로 이어졌다.

    [크기변환]4-2.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1일 중앙동 어르신 효잔치에서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jpg

    이 시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자리를 만들어 주신 모든 관계자들께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의 건강이 바로 용인특례시의 건강이다. 어른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맛있는 음식과 공연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는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드릴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자리를 통해 봉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카네기 CEO클럽 용인총동문 징검다리회는 지난 2008년 설립 이래 어르신을 위한 효 잔치,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김장 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