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화성산업진흥원, 김광재원장 외부자원 유치 프로그램 성공리에 마쳐

기사입력 2024.06.05 11: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은 ‘2023 외부자원 유치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정부 지원사업에 참여 경험이 없거나 과제기획서 작성 등의 역량이 부족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역량 진단, 교육,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외부 지원사업의 참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크기변환](사진) 외부자원 유치 프로그램 성과공유회에서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jpeg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5월까지 진행하여 총 20개 중소기업이 지원을 받았으며, 이 중 11개 기업이 총 43억 8천만 원의 정책자금을 확보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특히 ‘삼정오토메이션’은 3백만 원에 불과했던 정책자금 유치 실적을 대폭 개선하여 26억 6천만 원을 확보, 기업의 도약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경제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화성시 중소기업들에게 자금 확보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외부 자원 유치에 필요한 행정지원을 확대하여 기업 성장을 위한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산업진흥원은 화성시 창업기업이 혁신성장을 거쳐 글로벌기업까지 도약할 수 있도록 전주기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화성시 산업생태계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