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 실시

기사입력 2024.06.11 23: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김승겸)가 11일까지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복지환경위원회 김승겸 위원장과 김순이 부위원장, 이관우·최선자·김명숙 위원과 환경국장 등 관계공무원 10여 명이 참석해 서탄면 수월암리 비료업체와 청북읍 토진리 폐기물처리업체를 방문했다.

    [크기변환]240611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 실시 (1).JPG

    복지환경위원회는 먼저 서탄면 수월암리 비료업체를 방문해 야적물의 적치 상태를 시찰하고 비료업체 관련 현안사항을 검토하고 야적물의 신속한 처리를 강조했다.

    이관우 위원은“서탄면 이 비료업체는 야적물 적치와 관련해 악취 등 민원사항이 많이 들어온 곳”이라며“집행부는 속히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기변환]240611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 실시 (2).JPG

    이후 청북읍 토진리 페기물처리업체를 방문해 폐기물 방치 상황을 점검했다. 위원들은 현장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집행부에 적극적인 대책 마련을 당부했다.

     

    김승겸 위원장은 “제246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중 현장활동을 통해

    문제점을 직접 확인하고 파악할 수 있었다”며 “집행부는 이번 현장활동에 논의된 사항들이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