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경기도의회 황세주 의원, 의정활동 홍보 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24.06.14 00: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황세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보건복지위원회, 비례)이 10일(월) 김동희 의원(더불어민주당, 건설교통위원회, 부천6), 김미숙 의원(더불어민주당, 보건복지위원회, 군포3), 김옥순 의원(더불어민주당, 교육행정위원회, 비례)과 함께 의정활동 홍보 강화를 위한 동영상 제작 및 편집능력 향상을 위한 의원 맞춤형 교육을 함께했다.


    [크기변환]240613 황세주 의원, 의정활동 홍보 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실시 (2).jpg

    이날 교육은 의정활동을 영상 기록물로 남기고 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여한 의원들은 유튜버 활동의 이해, 유튜브 채널 만들기,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제작 노하우,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을 활용한 동영상 제작 및 편집 등을 배우고 도민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했다.


    황세주 의원은 “도민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것은 의정활동의 출발”이라고 강조하면서 “도민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소통한 결과를 SNS에서 함께 나누는 것은 매우 소중하고 값진 일”이라고 했다. 아울러 “항상 진실한 모습으로 도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고, 오늘 배운 내용을 활용해 의정활동 소식을 도민들께 알려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김동희 의원은 “맞춤형 교육을 통해 도민과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다면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도민과 더욱 소통하겠다”고 했다.

    김미숙 의원은 “교육을 받는 동안 그동안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홍보 기법을 배우게 되어 너무 기쁘며,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한 순간들을 영상으로 남기고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했다.


    김옥순 의원은 “도민과 소통하는 방법을 동료 의원님들과 나누는 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다”라고 하면서 “도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사회의 문제를 해결하는 해결사가 되고 싶다”라고 했다.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