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수원시의원 김은경의원 국민의힘 탈당 민주당에 입당

기사입력 2024.06.19 23: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은경 수원시의원(세류2,3동, 권선1동)이 2024년 6월 19일 국민의힘을 탈당하고 민주당에 입당한다고 밝혔다.
    김은경 의원은 “저는 2년동안 몸담았던 국민의힘을 떠나 새로운 위치에서, 새로운 방식으로,수원시민과 주민에게 봉사하는 새로운 길에 나서기로 했다”고 국민의힘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크기변환]수원시의회 김은경 의원.jpg

    김은경 의원은 주민을 위한 생활정치를 실천하기위해 정치에 입문했지만 수원시의회 국민의힘은 지역문제 해결에도 의원 개인의 결정 보다는 당론을 따르도록 요구해 상당한 심적인 갈등과 부담감을 받아왔다고 밝혔다.


    또한 수원시의회 국민의힘 정책 방향과 운영 방식에 있어서도 시민과 지역주민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는 부족하다는 판단을 내려 탈당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하며 특히 생활정치를 실천하고자 하는 여성 정치인으로서 포부를 펼치기에는 수원시의회 국민의힘에서 여성 정치 참여에 한계를 느꼈다고도 말했다.

    아울러 그동안 지지해주셨던 국민의힘 지역 당원분들께도 감사드리고 탈당으로 인해 서운한 부분에 대해서는 국민의힘 지역주민들께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는 저 개인의 정치적 생애뿐만 아니라 수원의 미래와 발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믿기에 내린 결정이라고 말하고 그동안 지지해준 국민의힘 지역주민들께 이해를 구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 주민을 위한 생활정치를 반드시 실천하여 주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실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능력있는 의원으로 거듭나는 기회로 삼겠다는 당찬 포부도 동시에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