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한국도자재단, 도예전공 학생들을 위한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특별 할인 실시

기사입력 2024.07.03 23: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국도자재단은 도예전공 학생들의 예술적 성장을 돕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2024경기도자비엔날레에서 학생 단체를 대상으로 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크기변환][사진자료 3] 도예전공학생단체 관람할인.png

    미술·공예·도예학과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비엔날레 사전 예매 시 일반 입장권의 사전 예매 할인가보다 40%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특히 10명이상 단체 도예전공 학생인 경우엔 사전예매가의 50%의 금액으로 추가 관람 할인을 받는다.

    [크기변환][사진자료 4] 도예전공학생단체 관람할인.png

    도예전공 학생 단체 사전 신청 기간은 1차 6월 27일부터 8월 30일까지, 2차 9월 6일부터 10월 11일까지다. 신청을 원하는 도예전공 학생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 (www.kocef.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해 이메일(contact@gcb.kr)로 제출해야 하며, 참관 일정을 조정 후 최종적으로 확정된다. 도예전공 학생 개인 사전예매는 별도의 신청서 제출없이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된다.

    [크기변환][사진자료 5] 도예전공학생단체 관람할인 (1).png

    한편 도자재단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제공한다. 5월 29일부터 9월 5일까지 네이버 예약, 티켓링크, 티켓몬스터, 위메프 등 온라인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예매가 진행된다.

    또한 비엔날레 기간 동안 이천, 여주, 광주 지역을 각각 한 번씩 관람할 수 있는 통합입장권과 이천․여주․광주 중 한 지역을 하루 동안 즐길 수 있는 개별입장권도 구매 가능하다.

    [크기변환][사진자료1] 비엔날레 입장요금표.png

    한국도자재단 최문환 대표이사는 “경기도자비엔날레는 모두가 하나되는 경기도의 대표 국제 문화예술 축제”라며 “국내외 도자문화예술을 45일간 만날 수 있는 풍성한 행사이니, 미래 도예계 인재인 학생들을 비롯해 경기도민과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크기변환][사진자료2] 비엔날레 입장요금표.png

    한편 ‘2024경기도자비엔날레’는 국내 유일의 도자 전문 행사로, 올해 행사는 9월 6일부터 10월 20일까지 경기도 이천, 여주, 광주 지역에서 열린다. 전 세계 70여 개국의 도자 예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이번 비엔날레는 다양한 문화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기변환][사진자료 6] 비엔날레 전시 관람 이미지.jpg

     

    [크기변환][사진자료 7] 비엔날레 전시 관람 이미지.jpg

    뉴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