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 지평리 프로젝트 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4.07.09 10: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 힘, 양평 2)은 지난 8일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군의회 오혜자 부의장, 지평문화콘텐츠(주) 관계자와 ‘지평리 프로젝트’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정담회를 진행하였다.

    [크기변환]사본 -240709 이혜원 의원, 지평리 프로젝트 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 (3).jpg

    먼저, 지평문화콘텐츠(주) 관계자는 ‘지평리 프로젝트’의 사업 목적, 사업구성과 개요, 지평리 전투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 친환경 생명 평화 테마파크(과거, 현재, 미래), 평화수호를 위한 세계청년 포럼 창립, 주요 참여그룹, 추진 일정 등에 대한 설명을 하였고, 경기도 예산 지원 가능 부분에 대해서도 문의드린다고 이야기 하였다.

     

    이에 이혜원 의원은 “지평리 전투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은 너무 좋은 계획이다. 지평의병은 항일의병이 최초로 일어난 곳이며, 6·25전쟁 당시 전쟁의 판세를 바꾼 중요한 전투를 한곳으로, 지평의병 정신과 지평리전투의 희생과 정신을 기억하는 좋은 영상 제작이 될 것이다. 경기도 관련 부서에 지원 가능성을 확인해 보겠다. 또한 위 프로젝트는 양평군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 

     

    오늘 함께하신 오혜자 부의장님과 양평군수님 면담 시 사업 프로젝트의 가치성, 사업의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시길 바란다. 차후 진행 과정 시 경기도의회 도움이 필요로 한 부분에 대해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이야기 하였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