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김경희 이천시장, 민선8기 2주년 맞이 기업체 현장방문

기사입력 2024.07.17 23: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16일, 이천시 신둔면 남정리 소재의 ㈜한국데리카후레쉬를 방문하여 기업체 관계자를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을 둘러보며 회사 관계자를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주)한국데리카후레쉬는 2012년 설립된 가정간편식 제조업체로, 삼각 김밥, 샌드위치, 도시락 등을 제조하여 서울, 경기, 강원권의 약 1만 여개 GS25 편의점에 납품하며 즉석섭취식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크기변환]한국데리카후레쉬 기업방문2.jpg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 증가 등 생활환경 변화와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인한 가성비 높은 편의점 즉석섭취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을 더욱 기대할 수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크기변환]한국데리카후레쉬 기업방문.jpg

    이번 방문에서 ㈜한국데리카후레쉬는 최근 소규모 공장 증설 승인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기도 했으며, 공장 증설 승인내역이 준공될 때까지 이천시가 관심을 갖고 전폭적인행정적 지원을 쏟아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크기변환]한국데리카후레쉬 기업방문3.jpg

    김경희 시장은 “바쁜 직장인과 청소년들이 즐겨 찾는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기 위하여 1년 365일 24시간 제품생산에 매진하고 있는 기업과 근로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경제 활성화의 든든한 동반자로 이천시와 함께 성장하며 발전해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