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 경기농협 쌀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4.08.28 00: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이재정)와 농협중앙회 경기본부(본부장 박옥래)는 27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수원 인계동)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 및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김용상 사무처장, 박옥래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장, 김광식 농협중앙회 부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크기변환]DSC_1238.JPG

    농협이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이른 아침 대한적십자사로 출근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쌀과 식혜 등을 나눠주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재정 회장은 “농협에서 국민 건강증진과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의미있는 활동을 펼치고 있어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도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하며,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크기변환]DSC_1380.JPG

    한편, 농협중앙회 박옥래 경기본부장은 “쌀 소비 감소와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농촌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보내주신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임직원 여러분의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이 지속가능한 쌀 산업 발전을 위한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