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수원시의회 김미경 의원 감사패 수상, “끝까지 주민의 편에 서겠다”

기사입력 2024.08.29 23: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미경(더불어민주당, 매교·매산·고등·화서1·2동) 수원시의원이 28일 화서역먹거리촌 상인회(회장 임기호)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날 감사패는 화서역먹거리촌 인근 대규모공사로 인한 주민 피해가 누적되는 상황에서 김 의원이 보여준 상권활성화 노력과 공영주차장 준공에 따른 것이다.

    [크기변환]수원시의회 김미경 의원 수상.jpg

    지난 13일 화서역먹거리촌 중앙에 설치된 선재미공원 공영주차장(141면)이 사용승인을 득하면서, 식당가 일대의 만성적인 주차난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미경 의원은 주민의 목소리를 모아 스타필드 수원 신축공사 등 대유평지구 조성사업에 따른 공영주차장 설치를 이끌었으며, 현장에 밀착하여 공사 전 과정을 꼼꼼히 챙겨왔다.

     

    또한 김 의원은 2021년부터 먹거리촌 인근에서 대규모공사가 진행되는 동안 주민의 편에 서서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왔다.

     

    특히, 제376회 수원시의회 제1차 정례회에서는 대유평지구 현장관리의 문제점을 질타하는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수원시의 피해조사대책TF팀 운영을 이끌어내는 등 성과를 보였다.

    김 의원은 “스타필드 공사가 계속되는 동안 숱한 불편을 겪으면서도 잘 견뎌준 상인들께 오히려 감사하다”면서, “화산지하차도 확장공사 등 대규모공사가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 모든 공사가 끝날 때까지, 끝까지 주민의 편에 서서 불편함이 없도록 살피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