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재)수원문화재단 기획공연,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깊이 있는 감동의 무대

기사입력 2024.09.04 10: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재)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오영균, 이하 재단)이 기획한 연극 <회란기>가 오는 10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이틀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출가 고선웅의 작품으로 현대인의 삶 속에서 겪는 정체성과 혼란, 그리고 선택의 무게를 깊이 있게 다룬 연극이다.

    [크기변환]포스터(웹용).jpg

    <회란기>는 고선웅 연출가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과 섬세한 인물 묘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각기 다른 삶의 순간에 서 있는 인물들의 내면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작품은 관객들에게 인간의 본질과 정체성에 대한 심오한 질문을 던지며 자신과 타인 사이에서 느끼는 복잡한 감정들을 풀어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고선웅 연출은 “연극적 가치가 풍부한 작품으로서 쉬운 이야기를 통해 감동을 주는 연극을 하고 싶다”며 연출 의도를 전했다.

    [크기변환]Dress1-1_ (245).jpg

    이번 공연은 재단의 기획공연으로 지역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되었다. 수원SK아트리움이라는 최적의 무대에서 펼쳐질 <회란기>는 시각적, 청각적 요소를 극대화하여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기변환]Dress2-1 (1185).jpg

    공연에 참여하는 배우들은 ‘이시현’, ‘호산’등으로 이들은 각자의 캐릭터를 통해 현대 사회에서 마주하는 복잡한 감정과 상황을 실감나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들의 열연은 고선웅 연출가의 작품이 지닌 예술적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기획공연을 통해 수원시민들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삶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공연은 국비 지원으로 진행되는 「순수예술을 통한 전국 공연장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서, (재)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순수예술 장르의 공연으로 지역 공연장 활성화를 위해 민간단체와 공연장을 매칭하여 공연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이에 재단은 <회란기> 등 총 4건이 선정되고 국비 2억6천9백만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티켓 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며, 수원시민 30%, 3인 이상 가족할인 50%, 그리고 취약계층을 위한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수원SK아트리움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 티켓 : R석 2만원, S석 1만원

    ■ 문의 : (재)수원문화재단 공연부(031-250-5300, 5316)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