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경기주택도시공사 와 우리은행, 사회공헌 협력사업 공동 추진 약정 체결

기사입력 2024.09.24 19: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주택도시공사(GH)와 우리은행이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24일, 수원시 광교에 위치한 GH 본사에서 이루어진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경기도 내 다양한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추진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크기변환](GH 보도자료 09.24.배포_참고사진) 경기주택도시공사_우리은행 사회공헌 협력사업 공동 추진 약정 체결.jpg

    협력의 주요 대상은 청소년, 다문화 가정, 어르신 등으로, 이들의 필요와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발굴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검토 중인 주요 협력사업은 재능 맞춤형 특별장학 및 다문화 이주배경 지원, 청소년 해외 탐방 지원, 진로 컨설팅 및 학업 멘토링 지원, 어르신을 위한 디지털 배움터 조성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H의 김세용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맞춤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의 의의를 강조했습니다.

    한편, GH는 이번 협력 외에도 초등학교 사이버폭력 예방교육 프로그램, 경기도 4대 권역별 의료 지원사업, 저출생 위기 극복 지원사업 등 생애주기별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맞춤형 지원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