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용인특례시, CSA그룹 코리아 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24.10.15 08: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모현읍에 CSA 용인 시험소 개소 기념…1만 달러 성금 전달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14일 CSA그룹 코리아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만달러(한화 약 1344만원)를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크기변환]7. 류광열 제1부시장이 기탁식 후 양대석 CSA그룹 코리아 지사장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JPG

    시청 제1부시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류광열 제1부시장을 비롯해 양대석 CSA그룹 코리아 지사장이 참석했다.

    이날 성금은 CSA그룹 코리아가 용인특례시 처인구 모현읍에 CSA 용인 시험소 오픈을 기념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CSA그룹은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글로벌 인증 기관으로 전기·전자·에너지 효율 등의 안전 인증·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번 용인 시험소 개소를 통해 EMC(전자파 적합성 인증)에 대한 인증 서비스도 강화할 예정이다.

    양대석 지사장은 “용인특례시에 CSA 용인 시험소의 첫 출발을 기념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광열 제1부시장은 “용인특례시에 자리잡은 시험소 오픈을 축하드리고 의미 있는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 주신 성금은 취약계층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입금일 기준으로 환율가액을 적용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저소득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