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15일 ㈜새롬푸드농업회사법인이 1,000만 원, 카컴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 1사업조합 이천시지회가 317만 원으로 총 1,317만 원의 성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새롬푸드농업회사법인(대표 배금주)은 이천시 모가면에 있는 곡물 제분 사업 기업으로 지난 2023년에도 5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번 기탁식에 참여한 ㈜새롬푸드농업회사법인 배금주 대표는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기업의 의무라고 생각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카컴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 1사업조합 이천시지회(지회장 박준연)는 자동차관리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질서 확립을 도모하고, 자동차 정비에 관한 설비의 개량, 기술의 향상, 정책의 개발을 위한 연합회이다.
카컴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 1사업조합의 회원과 협력사는 성금 317만 원을 기탁하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행복한 동행 참여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도적 지원 외의 것을 지원할 수 있는 가치 있는 활동”이라며 “도움 주시는 마음들을 모아 새로운 이천의 미래를 열어 가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기타자세한사항은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 ☎031-645-3527 문의하면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