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여주시, ‘2024 오곡나루축제장’에서 열매 맺은 우정

기사입력 2024.10.22 14: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점동면(면장 이재성)과 점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현숙)는 지난 10월 18일 ‘2024 오곡나루 축제’를 맞아 자매결연도시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1동(동장 김영리) 주민자치회(회장 박재경) 위원 40여명을 초청하여 상호 우호 증진의 시간을 가졌다.

    [크기변환]01-여주시, 2024 오곡나루축제장에서 열매 맺은 우정.JPG

    그동안 점동면과 의정부1동은 2023년 자매결연을 맺은 후, 각 신청사 개청식 등 각 도시의 경사와 오곡나루축제 등 행사에 서로 방문하며 상호교류의 시간을 가져왔다.

     

    이번 ‘2024 오곡나루축제’을 맞아 점동면 흔암리 쌍용거줄다리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다양한 볼거리와 여주 농・특산물 등 먹거리를 제공하여 자매결연 도시 지역간의 우호적인 관계와 교류를 강화하였다.

     

    박재경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장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여주 오곡나루축제에 초대 받아 알찬 공연과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의정부에서도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으니 점동면에서도 우리 축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 고 말했다.

     

    이에 김현숙 점동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 오곡나루축제를 위해 여주시를 방문하여 주신 자매결연도시 의정부1동 주민자치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의정부1동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호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화답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