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지속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지역 상생 활동 실천

기사입력 2024.10.23 22: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3일 시흥시 오이도항 일대에서 환경 보호와 지역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상원 직원 총 10명은 오이도항과 포구 일대를 거닐며 해안가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하며 환경 보전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크기변환][사진자료] 경상원, 지속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지역 상생 활동 실천(1).jpg

    해안가 환경정화활동이 끝난 후에 인근의 오이도전통수산시장을 찾아 다양한 먹거리들을 구매하며 현장에서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했다. 그리고 상인과 고객을 대상으로 경상원 로고가 새겨진 R-PET 소재 친환경 장바구니와 천연 수세미를 나눠주며 1회용품 절감 캠페인도 같이 진행해 ESG 경영 실천과 더불어 기관 홍보에도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크기변환][사진자료] 경상원, 지속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지역 상생 활동 실천(2).jpg

    김민철 경상원장은 “ESG 경영에 있어 지속가능한 사회와 환경 조성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며 “경상원은 친환경 캠페인, 지역 상생 활동 등을 꾸준히 실천해 ESG 경영 선도기관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바다 함께해(海)’는 경기도와 연안 5개 시, 16개 산하 공공기관이 해양 환경 보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환경보호 캠페인이며 ‘전통시장 이용의 날’은 도내 전통시장 방문 장려와 소비촉진 유도를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뉴스

    뉴스

    지역뉴스

    지역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