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티비종합뉴스] 화성시 일반도로 개설사업 성과 및2025년 추진계획 발표

기사입력 2024.12.12 23: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2024년 한 해 동안 일반도로 개설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며 교통 인프라 확충과 시민 편의 증대를 위한 주요 성과를 거뒀다고 13일밝혔다.

    시에 따르면 ‘보통~수기간 도로확포장공사’ 사업완료와 ‘당하~오일간 도로확포장공사’, ‘동학~벌말간 도로확포장공사’ 사업이 준공예정으로 지역 교통 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크기변환]9-1. 보통 수기간 도로확포장공사.jpg

    이들 사업을 통해 기존의 협소하고 노후화된 도로 환경이 개선되고 차량 흐름이 원활해짐으로써 시민들의 출퇴근 시간 단축은 물론 안전성과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며 주민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도로망은 지역 주민들의 생활과 경제 활동에 직결된 중요한 기반 시설”이라며 “2025년에도 지속적인 도로망 확충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교통 환경 개선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크기변환]9-2. 보통 수기간 도로확포장공사.jpg

    이어 “장기간 공사로 불편을 겪음에도 기다려주신 주민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시는 2025년에도 계속해서 ‘시도31호선 도로확포장공사’를 포함한 총 22개 노선을 적극 추진해 상습 정체구간 해소와 지역 균형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