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티씨케이(김영희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미래인 아동들을 대상으로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한 새학기 응원키트(500만원)를 지난 21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 받은 새 학기 응원 키트는 새로운 환경에 입학하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신나고 즐거운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책가방과 학용품이 지원될 예정이며, 아동·청소년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2곳의 수요처를 통해 아동·청소년들의 필요 물품을 직접 선택하여 준비할 수 있게 지원 될 예정이다.
안성시 미양면에 위치하고 있는 ㈜티씨케이는 1996년 설립되었으며, 기능성 세라믹 부품소재 전문기업으로 신뢰받는 기술로 미래를 창조하며 지속적인 성장으로 사회에 기여한다는 이념으로 경영되는 기업이다.
㈜티씨케이는 지원이 필요한 소규모시설 자원봉사를 시작으로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물품 기부 활동, 장학금 기부, 주거환경개선 봉사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티씨케이 김영희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에 새 학기를 기대하는 아동·청소년들이 조금 더 행복하고 추억이 될 수 있게 등교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에 새학기 응원키트를 후원하게 되었다.” 며, “청소년들이 학교생활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꾸준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센터장은 ”앞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갈 아동·청소년의 등교를 응원하기 위한 사업을 함께 진행하게 되어 감사하다.“ 며 ”기탁해 주신 새학기 응원키트는 꼭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에게 배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