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북내면(면장 전제선)에서는 2월 4일 북내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롭게 임기가 시작되는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위원 24명과 고문 2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뒤, 새롭게 출범하는 2022년 주민자치위원회 임원진을 선출하는 자체회의가 진행되었다. 이번 북내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재 위촉된 기존위원 14명에, 신규 위촉된 위원들이 10명으로 구성되어 변화된 북내면 주민자치위원회의 모습이 기대되었다.
북내면 주민자치위원회 임원진은 손성환 위원장, 봉순이 부위원장이 재선출되었다.
손성환 위원장은 “지난 2년동안은 코로나19로 인해 주민자치프로그램 등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여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앞으로 북내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지역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의 장을 만들고 장차 주민자치회로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전제선 북내면장은 “위촉식을 개최한 오늘이 때마침 절기상 입춘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북내면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더 발전하길 바라며, 금일 위촉된 위원들이 모두가 한마음으로 서로 배려하고 협동하시어 북내면 실정에 많은 도움을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