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교육감 이재정입니다.
경기티비종합뉴스 창간 5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의 사명으로 언제나 공정하고 바른 뉴스를 전하기 위해 애써오신 경기티비종합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경기티비종합뉴스는 경기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지방자치 현안과 지역민 삶을 조명하고, 깊이 있는 분석과 건설적인 담론 제시로 공동체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또 독자의 눈높이에서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 뉴스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권력을 감시하는 언론의 사명에 최선을 다하며 시민의 알권리 충족에도 앞장서 왔습니다.
경기티비종합뉴스는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도 공론장으로서 독자와 활발히 소통하며 지역 발전을 견인하는 언론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경기교육은 ‘학생과 현장’을 중심에 두고, 혁신교육의 변화를 미래교육으로 새롭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저마다 역량을 개발하고 스스로 미래를 당차게 열어갈 수 있도록 열정과 동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학교를 넘어 마을과 지역 전체가 교육 장소이자 교육 내용, 교육 조력자가 되고 ‘학교다운 학교, 교육다운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티비종합뉴스 창간 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경기티비종합뉴스가 지속되는 감염병 상황에서도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언론으로 발전하고 독자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무궁히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 3. .
경기도교육감 이 재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