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참외축제위원회(위원장 김낙송) 위원들과 강종희 금사면장은 지난 17일 금사참외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여주시청 및 여주경찰서를 방문했다.
이날 여주시청을 방문한 금사참외축제위원회 위원들은 조정아 여주시 부시장, 김용해 행복지원국장, 최영호 문화교육국장, 이원경 지속발전국장과 성공적인 축제 개최에 대한 간담회 자리를 갖고, 금사참외를 전달했다.
그리고 여주경찰서를 방문하여 시민들이 안전한 여주를 만들기 위하여 고생하는 김정훈 여주경찰서장 및 경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금사참외를 전달하고,
제16회 금사참외축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질서유지 협조를 부탁했다.
김낙송 참외축제위원회 위원장은 “여주시 발전 및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면 축제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조정아 여주시 부시장은 “제16회 금사참외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같이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돕겠다.” 고 말했다.
김정훈 여주경찰서장은 “금사참외축제장을 찾는 분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말했다.
제16회 금사참외축제는 6월 3일(금) ~ 6월 5일(일)까지 3일간 금사근린공원 일원에서 대면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