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가족 소통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를 초청하여‘적정한 삶, 가족이 추구해야 하는 최고의 소통과 공감’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김경일 교수는 <tvN 어쩌다 어른>, <알쓸범잡2> 등 다수의 매체에 출연해 심리를 통한 인간관계 등의 다양한 강연 및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하게 알려져 있다.
이날 강연은 1부 강연과 2부 Q&A 시간으로 진행되며, 2부 시간에 강연자에게 물어보고 싶은 가족 간 소통, 갈등, 역할 등의 질문을 이천시청 홈페이지 배너 또는 QR링크(https://moaform.com/q/owuhXk)를 통해 사전에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가족 소통 강연을 통해 시민들이 가족 간의 소통과 공감의 중요성을 알고 다시금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강연은 사전 예약이나 접수 없이 강연 당일 이천시민 누구나 참여하여 들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또는 이천시청 여성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기타자세한샇ㅇ은 여성정책과 가족정책팀 임민지 031-645-3612 문의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