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택시업계(개인택시조합, 거광택시, 대일운수, 여주택시)는 지난 20일(장날)에 여주한글시장에서 박대우 교통행정과장, 이만덕 개인택시조합장 및 조합원 그리고 법인택시 관계자 및 운수종사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통합콜 홍보 캠페인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오전/오후로 나뉘어 시민들에게 통합된 새로운 택시호출 시스템을 알리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주시통합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 동안 택시 운수종사자들과 관계자들은 시민들에게 직접 통합콜의 장점을 설명하고, 어플리케이션 사용법과 전화 호출 방법을 안내했다.
한편, 통합콜은 시민들이 택시를 필요로 할 때 1600-7101로 전화를 걸거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택시를 호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