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2025년 1월 1일 - 허경행 광주시의장이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통해 광주시민들에게 새해의 인사와 함께 의정활동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허 의장은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뱀의 영리하고 지혜로운 기운을 받아, 시민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고 바라는 소망을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라며 새해의 시작을 시민들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알렸다.
그는 또한, "새해에도 광주시의회는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민생을 회복하는 일에 의정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라고 강조하며, 광주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의회의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허 의장은 광주 발전을 위한 온전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며, "시민의 대변자이자 대의기관으로서, 보다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미래를 선도하는 도시로서의 광주시를 만들기 위한 정책적 노력도 지속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는 "광주시의 미래를 위한 정책적 토대를 마련하는 데 멈추지 않겠다"며 의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도약을 약속했다.
끝으로, 허 의장은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허경행 의장의 신년사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탕으로 2025년에도 광주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의 노력을 다짐하는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2025년 을사년 새해, 시민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